Packed/Unpacked Ⅲ: 하늘과 땅 사이에

제3회 쌈지콜렉션展 
쌈지미술창고 Ssamzie Art Storage, Paju
2006_0505 ▶ 2007_04


 파주 헤이리 쌈지미술창고 전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쌈지미술창고 세번째 소장품전으로, 하늘과 땅으로 대변되는 자연, 그리고 그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건축물과 인간문명을 시각화한 전시이다. 도시와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을 모색함과 동시에 이에 대한 감성적 접근과 이성적 비판을 조명한다. 현대사회에서 우리의 환경으로 인식되고 있는 도시환경과 건축물의 모습에 자연의 요소를 수반하여 보여줄 예정으로, 특히 자연 속에 인공적으로 조성된 건축마을이라는 헤이리의 장소성과 잘 조화를 이룬다. 
https://neolook.com/archives/20060505a

김나영_The Flyer_2004 
쌈지콜렉션은 쌈지스페이스 양대 프로그램인 전시와 창작스튜디오 프로그램 활동의 결과물로, 본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기증 받은 작품이 쌈지콜렉션의 모체를 이룹니다. 1998년 시작된 스튜디오 프로그램에 참여한 작가들과 2000년 이래 연6-8회의 자체기획전 및3-4회의 특별기획전에 초대된 작가들의 아방가르드하고 탈 장르적인 작품들은 쌈지콜렉션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쌈지콜렉션에 등록된 작품은 300여 점으로 설치, 비디오, 미디어, 조각, 회화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있으며, 특히 실험적인 개념작업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http://www.photoart.co.kr/community/bbs.php?table=news_01&query=view&uid=39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