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버스 Mighty Verse


https://www.instagram.com/p/CbIWMiOPnPQ/

확장현실 프로젝트 〈마이티버스〉는 증강현실 (AR, Augmented Reality)과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웹(web)을 연결합니다. 〈마이티버스〉는 현실 공간과 사물을 인식하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을 통해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더욱 자유롭게 넘나드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레벨나인은 “함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기술 개발로 탄생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길 희망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 화면에 증강된 사물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다른 사람의 화면에도 등장하여 서로에게 피드백할 수 있는 환경을 개발했습니다.

관람객은 AR 애플리케이션으로 증강하여 제작한 나만의 오브젝트를 VR 공간에 아카이브 할 수 있습니다. 관람객은 VR 공간에 동시 접속하여 아카이브 된 오브젝트를 감상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은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되어 어디서든 관람할 수 있습니다.

확장현실 프로젝트 〈마이티버스〉는 레벨나인, 서울시립미술관, 서강대학교가 지난 2년 동안 함께 연구한 결과물로, 전시 《당신의 휴일》(북서울시립미술관, 2021. 9. 14. – 11. 14.)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